[답변드립니다]
안녕하세요 고객님!
발송지연으로 처리가 늦어져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저희측 실수로 인하여 상품발주가 누락되어 발송처리가 늦어졌습니다.
유선상으로 안내드린 것처럼 최대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발송처리 진행 후 고객님의 연락처로 운송장번호 안내드리겠습니다.
여러번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너무하시네요.. 상담원분이랑 통화하고 주문한거였는데.
이렇게 늦다니.. 그때상품재고확인하고 다시 전화까지 주시더니.. 연락좀부탁드립니다. 010-8549-7869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